본문 바로가기
생각

메르스의 전염 그리고 탄저균의 반입.

by 김PDc 2015. 5. 29.
반응형



글에서 언급하기는 어렵지만 오래 전에 조사하던 어느 조직이 있었다. 세계의 음모를 파헤치는 나름의 정보와 과학적 지식들을 겸비하던 조직의 이론 중에 하나가 전염병이다. 시민들의 통제와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을 전염병을 만들고 전염병을 이용해서 두려움에 떠는 시민들을 장악한다는 이야기다. 정확하게 기억나지는 않지만 역사적으로도 이루어졌던 일이라는 설명을 같이 같다.

 

 근래 메르스, 탄저균등의 이야기가 매체에 올라오며 오래 조사했던 내용의 일부가 떠오르는 것은 가지 상황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 하기 때문이다. 첫째는 실제 전염병을 유포하는 상황이고 둘째는 전염병 괴담을 유포해서 공포 분위기를 조성하려는 세력들이 존재 수도 있다는 사실이다. 가지 사건들이 모두 일어나지 않아야 하겠지만 오늘 SNS 통해서 올라온 글을 보면 어느 병원은 매우 위험하고 지역에는 확진 환자들이 나왔고 해외에서 우리나라는 긴급재난 1 상황이라는 실시간 뉴스가 뜬다는 글이 보인다. 실제 지역과 병원이 거론 되었기에 요약해서 올린다.

 

 그럼. 음모론 일까? 아닐까?

 

 어쩌면 일련의 사태들을 보다 냉정하고 정확하게 판단 있는 사람이 일반 시민에게는 없을 같다. 또한 내가 쓰는 지금의 글들이 그들의 공격의 대상이 수도 아니면 노파심으로 끝이 나는 낙서가 될지도 모르겠다. 다만 우리는 우리 스스로를 지켜야 의무가 있고 우리 자식들을 지켜야 책임이 있다. 단지 모든 일에 조심 조심 해야 같다.

 

 건투를 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