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

생선장수 측으로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by 김PDc 2016. 9. 30.
반응형

며칠 전 생선장수 측 (주)지주클럽 직원인 야채장수(현재 닉은 강호진인)님으로부터 전화가 왔습니다.


야채장수님에게 명확하게 얘기했습니다.



(존칭어를 사용했으며 아래의 의미로 전달했습니다.)



왜 계속 거짓말을 하느냐? 사실여부를 다 알고 있지 않느냐.


왜 계속 거짓말에 침묵하고 동조하려 하느냐


전화통화 녹음해서 생선장수가 통화내용 들을 테니 말하겠다.


내가 무료봉사로 몇 년을 도와주다가 실망스러워 도와주던 것을 그만둔 것뿐이지 않느냐


내가 무슨 잘못을 했냐? 잘못이라면 생선장수 도와준 거밖에 더 있냐.


내가 그렇게 많이 도움 주고, 피해 준 게 있느냐? 


서로 헤어진 마당에 더 이상 내 이름 언급하지 말라고 하지 않았냐.


내가 뒤에서 욕하지 말라고 부탁하지 않았냐.


이제 서로 돌이킬 수 없다. 난 진실만을 말하겠다.


더 이상 사람들에게 거짓말하지 말라.


속은 사람들 속는 사람들 전부 피해자가 될 거 아니냐?


나는 만나고 싶은 생각이 없으니 대화하고 싶으면 카톡으로 톡을 보내라.


단 모두 공개된다는 점을 알아라.


사람들이 뭐가 진실이고 뭐가 거짓인지 알아야 한다.




통화 녹음했을 테니 사실이 아니면 공개하시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참고로 저는 통화나 대화 시에 몰래 비밀 녹음하는 행태 매우 싫어합니다. 

녹음한 후에 자신에게 유리한 구간만 따로 편집하는 자는 개만도 못한 놈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동산X파일은 진실이 밝혀지는 그날까지 계속됩니다.

http://cafe.daum.net/buja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