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

생선장수 측으로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2

by 김PDc 2016. 10. 3.
반응형

생선장수 측 (주)지주클럽 직원으로부터 전화가 왔습니다.

직원이 먼저 제게 한 얘기가, 
 
부동산X파일 카페에 가입을 하고 글들을 보았답니다. 그리고 놀랐답니다.

어떻게 그리 많은 사실을 알고 있냐고?


그래서 제가 말했습니다.


모두 사실이잖아요.

세상에는 전문가가 많습니다. 영원히 숨길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나는 아직, 생선장수에 대해서 방송도 내보내지 않았고

정체에 대해 무어라 말한 것도 없습니다.


부동산X파일 카페에는 전부 회원들 제보와 보내준 자료, 본인들의 하소연 같은 글입니다. 


얼마나 거짓말을 하고 사람들에게 죄를 지었으면

내가 판만 깔아줬는데 이리 찾아오고 제보들을 하고 게시판에 글을 쓰겠습니까.


나는 준비하고 있는 방송 내보낼 것입니다.


생선장수님이 법적인 소송을 하겠다고 하면 기꺼이 응할 것이고

찾아와 폭력을 행사할 것이라면 기꺼이 맞겠습니다.

거기에 대해 응당 책임지실 것을 각오하시면 됩니다.


제발 거짓말 좀 그만하시라고 전해주십시오.



통화 녹음했을 테니 사실이 아니면 공개하시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참고로 저는 통화나 대화 시에 몰래 비밀 녹음하는 행태 매우 싫어합니다. 
녹음한 후에 자신에게 유리한 구간만 따로 편집하는 자는 개만도 못한 놈이라고 생각합니다. 



본 글은 개인의 사회적 가치 또는 평가를 저하시키기 위함이 아닌 공공의 이익을 위한 글임을 알려두는 바입니다.


부동산X파일은 진실이 밝혀지는 그날까지 계속됩니다.

http://cafe.daum.net/buja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