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선병원, 3일 환우들과 지역주민 위한 봄 힐링 음악회 개최

by 김PDc 2018. 5. 2.
반응형


- 53() 오후 430, 유성선병원 국제검진센터 1층 로비

 

선병원재단(이사장 선두훈)3일 오후 430분 유성선병원 국제검진센터 1층 로비에서 환우들과 지역주민을 위한 봄 힐링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선병원 문화이사인 바이올리니스트 선형훈과 피아니스트 김태희가 함께해 생기발랄하고 따스한 봄 분위기 가득한 클래식 음악을 들려준다.

 

이날 공연에서는 사라사테의 ‘Introduction et tarantelle op.43’, 파가니니의 ‘Perpetual Motion’, 크라이슬러의 ‘Caprice Viennois’, 생상스의 백조의 호수(Swan Lake)’, 쇼팽의 ‘Fantaisie-Impromptu Raindrop Prelude’, 리스트의 ‘Un Sospiro’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음악회에 참여하는 바이올리니스트 선형훈은 현재 선병원 문화이사로 재직하며 환자 치유를 위한 음악회 및 다양한 문화행사를 기획하는 예술감독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5세 때 바이올린을 시작, 미국 줄리어드 음대에서 이차크 펄만, 정경화 같은 세계적 바이올리니스트를 키워낸 이반 갈라미안 교수를 사사했고, 이후 네덜란드에서 빅터 리버만 교수를 사사했다. 귀국 후 KBS 교향악단, 대전시향, 모스크바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 등 국내외 다수의 연주회에 참여하며 열정 넘치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피아니스트 김태희는 숙명여자대학교 음악대학을 실기수석으로 졸업하고 한국예술종합학교와 미국 이스트먼음대에서 수학했다. 쉔부른뮤직 초청독주회, 한국피아노학회 신인음악회, 금호 영아티스트 콘서트 등에 출연했으며, 통영국제콩쿨, 영차이코프스키국제콩쿨, 서울국제바이올린페스티벌 등에서 공식지정반주자를 역임했다. 현재 실내악단 가일플레이어즈 멤버로 활동 중이다.

 

이번 음악회는 병원 환자와 보호자는 물론 지역주민도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출연자 약력]

선형훈(바이올리니스트)

5세 때 바이올린을 시작한 선형훈은 13세에 이화경향 콩쿠르에서 바이올린부문 대상을 받은 뒤 국내의 유수 콩쿠르에서 입상하며 두각을 나타냈다. 이후 미국 줄리어드 음대에 입학, 이반 갈라미안 교수를 사사했고, 이후 네덜란드 프리칼리지에서 레닌그라드 오케스트라 악장이었던 빅토르 리버만 교수를 사사했다. 한국으로 돌아온 그는 KBS 교향악단, 대전시향, 모스크바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 등 국내외의 여러 오케스트라와 협연과 협연했고, 대전 예술의전당 리사이틀 공연, 서울 예술의전당 '선형훈과 친구들(김대진, 장중진, 배일환 등)' 앙상블 공연 등 리사이틀, 실내악연주, 페스티벌 등 국내외 다수의 연주회에 참여하며 열정 넘치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선병원 문화이사로 재직 중이다. 특히 병원에서 음악으로 환자들을 치유하는 음악회를 정기적으로 여는 한편 환자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를 기획하는 예술 감독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김태희(피아니스트)

숙명여자대학교 실기수석졸업 (피아노 전공)

한국예술종합학교 전문사 졸업 (반주 전공)

미국 Eastman 음대 석사 졸업 (피아노 전공, 반주 및 실내악 전공)

음악춘추콩쿨, 음악저널콩쿨, 한국피아노학회콩쿨 등 입상

쉔부른뮤직 초청독주회, 국민일보 신인음악회, 한국피아노학회 신인음악회,

금호 영아티스트 콘서트 (K-Art Quintet)

통영국제콩쿨, 영챠이코프스키국제콩쿨, 서울국제바이올린페스티벌 등의 공식지정반주자 역임

) 가일 플레이어즈 멤버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직접 연결해 주는 솔루션 _ 엔터(Enter) 

TEL : 0507-1315-8221 _ https://todayenter.modoo.at

주방,욕실 오염방지 유리막 코팅 넘버 원 "나노코팅원" 

http://www.nano-one.co.kr

데이터 복구센터 DB30 대전/충청센터 042-624-0301

http://www.db30ch.com

자동차 경정비 및 수리의 모든 것 _ 대전 "중앙카독크"

https://cardohc.modoo.at

대전 최고의 수입가구 전문점 "아트디나"

https://artdina.modoo.at

수입가구의 명가 "까사알렉시스" 대전점

https://casaalexis.modoo.a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