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현장 소식] 조치원역에서 진행된 "청춘 마이크" 공연 모니터 _ 박홍순

by 김PDc 2018. 4. 29.
반응형


대전 젊은 친구들이 예술의 정도를 한눈에 가늠할 수 있는 기회이기에 흔쾌히 모니터링을 하기로 하고 토요일 오후, 나 역시 원도심에서의 공연이 있었기에 서둘러 마치고 7시 30분에 청춘 마이크 공연이 있는 조치원역 광장으로 달려갔다.


익히 알고 있던 팀들이었지만 오늘 그들의 공연은 최고였고, 내 음악의 나태함을 반성하게 했고 대전 예술의 미래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여준 시간이었다.


한층 정교해지고 물이 익은 펑크락 밴드 스모킹 구스와 짧은 시간, 다양한 춤의 재료로 이야기를 펼치며 단번에 관객들을 사로잡은 춤꾼 서윤신, 전통에서 보여줄 수 있는 진액만을 어쩜 그리 잘 추려서 보여주는지 남녀노소 모든 광장의 관객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했던 전통 타악 팀 굿의 향연까지~ 


객석에 섞여 직접 관객들에게서 듣는 반응 또한 흥미로웠는데 옆에서 한분은 역에서 내려 퇴근하는 길이었나 본데 전화를 통해 공연이 너무 좋아서 보고 들어가신다 한다.


그 정도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장르에 관계없이 최고의 예술은 누구에게나 감동을 준다는 진리를 확인 한 시간이었다.


이런 젊은 예술가들이 밥 걱정하지 않고 지속적인 예술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절한 지원과 시민들의 관심과 사랑이 점점 커져 대한민국 곳곳이 예술 놀이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가수 박홍순.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직접 연결해 주는 솔루션 _ 엔터(Enter) 

TEL : 0507-1315-8221 _ https://todayenter.modoo.at

주방,욕실 오염방지 유리막 코팅 넘버 원 "나노코팅원" 

http://www.nano-one.co.kr

데이터 복구센터 DB30 대전/충청센터 042-624-0301

http://www.db30ch.com

자동차 경정비 및 수리의 모든 것 _ 대전 "중앙카독크"

https://cardohc.modoo.at

대전 최고의 수입가구 전문점 "아트디나"

https://artdina.modoo.at

수입가구의 명가 "까사알렉시스" 대전점

https://casaalexis.modoo.a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