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

Internet Explorer 11 버전에서 특정 사이트가 열리지 않을때 조치방법

by 김PDc 2014. 4. 28.
반응형


특정 사이트가 열리지 않는다면 일단 제어판->모든 제어판 항목->Windows Update를 실행하여 중요 보안 업데이트를 빠짐없이 해주셔야 됩니다.


설치된 Internet Explorer 버전이 11이고 사용중인 운영체제가 64비트용 윈도우 7 SP1이라고 가정했을 때 일부 사이트는 호환성 보기로 설정(경로: IE 실행->도구->호환성 보기 설정->해당 사이트 주소 추가)을 해주셔야 보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7 SP1에서 IE11로 업데이트를 하게 되면 시작 버튼을 눌렀을 때 Internet Explorer(64비트)는 없고 Internet Explorer만 보입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 누르고 속성을 클릭하여 대상을 보시면 이게 64비트용 IE임을 알 수 있습니다.


시작 버튼 누르고 컴퓨터 클릭하시고 로컬 디스크 (C:) 클릭해서 Program Files (x86) 클릭하시고


Internet Explorer 클릭->iexplore.exe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 누르고 보내기->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 만들기하셔서 32비트용 IE로 이름 변경후 사용하세요.


(32비트용 IE 사용이 필요한 경우 예시: 인터넷 뱅킹,32비트 전용 보안 프로그램 설치해야 로그인이 되는 

사이트 접속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