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영상.방송]/굿모닝예수님 매거진
[말씀] 날마다 주와 멀어져 275장
by 김PD 김PD씨
2017. 9. 20.
날마다 주와 멀어져 275장
이 찬송을 지은 리지 다이아몬드 여사는 일찍이 목사였던 남편과 자식들을 잃었습니다. 남편은 무려 8남매를 그녀에게 맡겨놓고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녀의 삶은 무척 힘들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하나님만을 의지하며 믿음으로 승리하였습니다. 그 당시 수많은 사람들이 전염병으로 죽어 갔는데 그의 딸도 죽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언제 죽을지 몰라 두려움에 떨었습니다. 다이아몬드 여사는 하나님에 대한 굳센 믿음으로 나아갔습니다. 그녀는 두려워하는 사람들 앞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가 만약 여기서 ‘굿 나이트’ 인사를 한다면 저 천국에서는 누군가 ‘굿모닝’ 인사를 하지 않겠어요?” 그녀는 마음속에 살아 역사하시는 주님의 영으로 승리하였던 것입니다.
디모데후서 1장 15절에서 바울은 그의 사랑하는 영의 아들 디모데의 거짓 없는 믿음을 칭찬합니다.
여러분!
어머니의 사랑을 배경으로 한 믿음은 결코 실패하지 않습니다. 방탕한 길로 가던 자식도 어머님의 사랑과 간구하는 기도로 인하여 다 돌아오게 됩니다. 그 대표적인 인물이 어거스틴일 것입니다. 그의 어머니 모니카의 기도는 오랜 시간이 흘러 그가 33세 되었을 때 기어이 응답되었습니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변화된 어거스틴은 기독교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이 되었던 것입니다.
여러분!
어머니의 기도는 결코 헛되지 않습니다.
찬송 오디오 듣기
http://www.podbbang.com/ch/11690?e=21961103
굿모닝예수님 찬송듣기
http://www.podbbang.com/ch/11690


상담전화 1544-1266 홈페이지 http://www.3m365.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