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아바즈 메세지] 트럼프의 혐오스런 선물

by 김PDc 2017. 11. 18.
반응형

서명하기링크

https://secure.avaaz.org/campaign/kr/trump_vs_elephants/?aNBfaib


여러분, 

트럼프는 미국 사냥꾼들이 아프리카에서 잡은 코끼리 사체를 자국으로 들여오는 걸 허용했습니다. 기존 금지 규정을 바꿔 자기 아들처럼 피에 굶주린 사냥꾼들에게 먹잇감을 던져준 셈인데요. 

상아 밀렵으로 인해 코끼리는 이미 멸종 위기에 처했습니다. 그런데도 원한다면 누구라도 코끼리를 살상해 그 사체를 기념품으로 들여올 수 있도록 허용한 트럼프. 코끼리를 쏴 난도질한 아들 트럼프 주니어에게 아빠 트럼프가 상을 줬습니다. 

미국이 수치심 때문에라도 이 계획을 포기하도록 거세게 항의하며 세계인의 뜻을 모읍시다. 며칠 후 있을 야생동물 보호(CITES) 국제회의에서 아바즈는 아프리카 주요국들과 협력, 청원을 전달하겠습니다. 한번 클릭 서명으로 함께해주세요: 


트럼프 대통령, 어류 및 야생동물국 및 전 세계 야생동물 보호 관계 당국:

멸종위기에 처한 코끼리. 이들에게 몇 남지 않은 보호조치마저 폐지할 만한 시간적 여유가 우리에겐 없습니다. 그럴 때가 아닙니다. 트로피 사냥은 코끼리 학살을 초래하고, 코끼리 사체에 대한 수요를 부추깁니다. 그뿐만 아니라 상아 밀렵을 막는 걸 그만큼 더 어렵게 하는, 한마디로 이중 잣대가 아닐 수 없습니다. 더 늦기 전에, 최선을 다해 코끼리 ‘트로피’ 사냥품 반입을 허용하는 미국의 결정을 번복할 것을 강력히 촉구하는 바입니다. 


코끼리 개체수를 잘 관리하는 잠비아와 짐바브웨에 대한 금지령만 해제하는 거라고 트럼프 정권은 변명합니다. 하지만 45년 전에 20만 마리가 넘었던 잠비아의 코끼리는 이제 21,000마리로 줄었습니다. 짐바브웨는 또 어떨까요? 덫으로 아기 코끼리를 잡아들여 동물원에 팔아 넘기는 곳이 또 짐바브웨입니다!

돈 많은 미국인들이 재미삼아 코끼리에게 총을 겨눌 때, 밀렵을 막는 건 거의 불가능하다는 게 전문가들의 의견입니다. 코끼리 멸종을 막으려면 코끼리를 그만 죽이고, 코끼리 사체에 대한 수요를 줄이는 방법밖엔 없습니다. 

짐바브웨의 국민 사자 ‘세실’이 사냥꾼의 총에 희생됐을 때, 이에 대한 국제사회의 반응은 미국이 사자 보호에 보다 힘쓰도록 하는 계기가 됐는데요. 더 늦기 전에 아프리카 코끼리를 위해 또 한 번 움직일 때가 온 겁니다. 

며칠 후 야생동물 보호 국제회의에서 미국의 혐오스러운 계획을 포기하라는 거대한 요청으로 각국 정부 관료들을 맞이합시다. 한번 클릭으로 서명하시고 모두와 공유하세요!


우리 아바즈 운동은 코끼리 보호를 위해 모이고 또 모였습니다. 상아 금지를 밀어붙이고 밀렵꾼에 맞서는 비밀 수사대를 재정적으로 지원했습니다. 우리 지구에 공존하는 또 하나의 경이로운 생명체, 코끼리를 위해 또 한 번 힘을 합칩시다.

희망과 의지를 담아 보내며,

버트, 스피로, 사라, 대니를 포함한 아바즈팀원 전체


참고 자료

트럼프 ‘트로피 사냥’ 허가. 아프리카 코끼리는 멸종 위기 (국민일보)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1911585&code=61131911&cp=du


트럼프의 코끼리 '트로피 사냥' 허가, 미 총기협회 눈치 때문? (아시아경제)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7111709575628922


美 잠비아·짐바브웨에서 코끼리 ‘트로피 사냥’ 허용 논란 (KBS)

http://news.kbs.co.kr/news/view.do?ncd=3572184&ref=D


주방,욕실 오염방지 유리막 코팅 넘버 원 "나노코팅원" 

http://www.nano-one.co.kr

데이터 복구센터 DB30 대전/충청센터 042-624-0301

http://www.db30ch.com

자동차 경정비 및 수리의 모든 것 _ 대전 "중앙카독크"

https://cardohc.modoo.at

대전 최고의 수입가구 전문점 "아트디나"

https://artdina.modoo.at

수입가구의 명가 "까사알렉시스" 대전점

https://casaalexis.modoo.at

미세먼지는 이제 그만 "오천만 공기청정기"

https://ocheonman.modoo.a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