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cal

유성선병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선제 대응 … 29일부터 면회 제한ㆍ선별진료소 설치

by 김PD 김PD씨 2020. 1. 29.

-입원환자 면회 보호자 1인으로 제한

-선별진료소 설치 이동식 흉부 엑스레이 비치

-중국 방문력 확인 최근 15일 이내 중국 방문했으면 선별진료소로 이동

-출입구 일부 폐쇄 및 주차구역 통제 검토

 

 

선병원재단(이사장 선두훈) 유성선병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선제 대응에 나서고 있다.

 

유성선병원은 29일부터 보호자 1명을 제외하고 입원환자 면회를 금지하며, 선별진료소를 설치하고 내부에 이동식 흉부 엑스레이를 비치한다.

 

아울러 내원객들을 대상으로 중국 방문력을 확인해 최근 15일 이내 중국에 방문했으면 선별진료소로 이동시키기로 했다. 출입구 일부 폐쇄 및 주차구역 통제도 검토 중이다.

 

병원 전 직원들에게도 감염관리 교육을 진행한다. 이미 마스크 착용과 손 위생을 철저히 할 것을 골자로 한 감염관리 지침이 각 부서 직원들에게 전달됐다. 특히 환자 접점 부서 직원들에게는 최고 수준 보호장구인 Level D 보호장구 등 상황별 보호장구 착·탈의 교육을 실시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유성선병원은 내원객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면회 제한과 선별진료소 운영 등 사항을 병원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이규은 선병원 경영총괄원장은 환자와 내원객들의 안전을 위해 전 직원이 밤낮 가리지 않고 힘을 모아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슈퍼앤슈퍼 컴퍼니
http://www.superandsuper.co.kr

 

SUPER AND SUPER

 

www.superandsuper.co.kr

인터넷마케팅, 부동산컨설팅, 영상제작, 홈피제작, 블로그제작, 제작홍보, 방송제작, 인터넷쇼핑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