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서울시 중부기술교육원, 2019 하반기 무료 직업교육생 595명 모집

by 김PDc 2019. 7. 10.
반응형

2019년 하반기 무료 직업교육생을 모집 포스터

IT·디자인 계열 정규과정 10개 학과, 디저트카페, 요양보호사 등 단기과정 4개 학과 모집 
주·야간 6개월 18개 과정의 다양한 학과 개설 
8월 23일까지 홈페이지 접수 또는 방문 접수 가능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10일 -- 서울특별시 중부기술교육원은 ‘기술 배우Go 일자리 Job자!’라는 슬로건 아래 2019년 하반기 무료 직업교육생을 모집한다. 

응용소프트웨어, 모바일응용소프트웨어, 디지털웹디자인, 컴퓨터그래픽디자인, 인테리어디자인, 주얼리디자인, 패션디자인, 남성복테일러링, 조리외식, 헤어뷰티, 한국의상 등의 학과가 주·야간 6개월 과정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원서접수 기간은 8월 23일까지이다. 

중부기술교육원은 서울시 산업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전문기술 직업인을 배출하는 교육기관이다. IT, 디자인 계열은 물론 패션디자인, 조리외식, 헤어뷰티 등의 과정도 운영되고 있어 많은 예비 취업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실습과 현장 중심의 수업이 진행되며 수료와 함께 취업 알선도 이루어지고 있다. 

전산세무회계, 요양보호사, 인터넷쇼핑몰창업자, 디저트카페 등의 단기과정도 교육생을 모집한다. 중부기술교육원의 단기과정은 취업이나 창업으로 바로 연결되는 인기과정으로 이루어져 있어 교육생 선발 때마다 높은 지원 경쟁률을 보이고 있다. 이에 과정 수강을 원하는 예비 교육생들의 요구에 따라 하반기에는 요양보호사와 전산세무회계 과정이 두 번씩 운영될 계획이다. 

특히 2019년 상반기에 처음 모집하여 운영되고 있는 ‘디저트카페’ 과정은 커피 로스팅에서부터 디저트 메뉴개발은 물론이고, 마케팅·상권분석·세무 등 카페 경영에 필요한 구체적인 절차까지 수강할 수 있다. 디저트카페 경영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는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에 현재 교육생들의 높은 만족도 속에 수료를 앞두고 있다. 

지원 자격은 모집 공고일(2019.7.8.) 현재 서울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만 15세 이상이다. 서울시 거주지 등록이 되어 있는 외국인, 결혼이민자와 그 자녀 또한 가능하다. 홈페이지와 교육원 방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9월부터 교육이 진행되며(단기과정은 다름) 교육비, 교재비, 실습비 등 전액 무료다. 또한 자격증 취득 시 필요한 자격검증료도 지원한다. 

서울시 중부기술교육원 개요 

서울시 중부기술교육원은 서울시 산하 직업훈련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jbedu.or.kr

 

중부기술교육원

벚꽃보다 열정, 신임 네 교수님을 만나다 2019학년 새 학기를 시작하며 우리 교육원에 네 분의 새 교수님이 부임하셨습니다. 남성복테일러링 송우열 교수님, 패션디자인 이성준 교수님, 한국의상 박혜란 교수님, 헤어뷰티 박혜영 교수님이 주인공이십니다. 늦겨울 날씨가 꼬리를 늘어뜨리며 심술을 부리던 3월의 쌀쌀한 날씨에 수업을 시작해 이제 한 달이 넘었습니다. 수업과 학생들에 대한 열정과 애정이 교정에 핀 벚꽃만큼 활짝 핀 네 교수님! 환영합니다!      

www.jbedu.or.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