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대전한남기계기술협동조합(DHMT) 공식 홈페이지 및 쇼핑몰 개설, 운영 시작

by 김PDc 2019. 11. 25.
반응형

대전한남기계기술 협동조합 홈페이지
대전한남기계기술 협동조합 쇼핑몰

정운산업, 여진정밀 등 대전지역 내 우수 및 유망 기계기술 보유기업들의 단체인 대전한남기계기술협동조합(DHMT, 조합이사장 윤희석)이 지역 및 전국 기계기술 분야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위한 공식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개설하고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

 

대전한남기계기술협동조합은 그 동안 회원사들의 모집을 통해 10년 이상의 경력과 특허취득까지 완료된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우량기업을 회원사로 함께 함으로써 개별 기업들의 단일업종의 한계를 함께 극복하고 있는 중으로, 이런 조합의 추진사업들을 홍보하고 소비자들에게 회원사의 정보와 경쟁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안내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설한 것으로 알려졌다.

 

대전한남기계기술협동조합 회원사들은 자주적, 자립적, 자치적인 조합 활동을 통해 기계, 금속 관련제품의 구매, 가공, 생산, 판매 과정에서 서로의 시너지효과를 일으키도록 하고 있으며 브랜드구축 및 마케팅 등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찾는데 함께 함으로써 수익창출, 일자리확대를 추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러한 가치는 금번 개설된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회원사들의 동향과 새로운 소식, 공동 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도 안내가 되고 있으며 조합 차원에서 회원사들의 공동사업으로 추진 중인 다목적 공기청정시스템 사업내용도 소개하고 있다.

 

대전한남기계기술협동조합 쇼핑몰에서는 각 회원사들이 개발, 취급하는 각종 산업기계 관련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는데, 여과장치나 고압밸브, 브라켓, 롤러 등 여러 종류의 품목들이 전시, 판매되고 있어 필요한 제품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주문제작까지도 가능하다. 조합에서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인 만큼 중간유통 거품이 없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각 조합원 정보도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조합 측 관계자는 우리 조합의 우수한 회원사들의 기술을 알리고 수익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홈페이지와 쇼핑몰의 성실한 운영을 약속하며, 조합과 회원사의 가치를 높이는데 주력하는 채널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대전한남기계기술 협동조합 홈페이지  http://dhmt.kr

 

골뱅이스토어 스킨

골뱅이스토어 홈페이지 스킨입니다.

www.atstore.co.kr

대전한남기계기술 협동조합 쇼핑몰 http://dhmt.or.kr

 

대전한남기계기술협동조합

대전한남기계기술협동조합

dhmt.or.kr

 

 

[슈퍼앤슈퍼 - 홈]

최고의 제품, 최고의 기술로 당신의 회사를 책임집니다

superandsuper.modoo.at

인터넷마케팅, 부동산컨설팅, 영상제작, 홈피제작, 블로그제작, 제작홍보, 방송제작, 인터넷쇼핑몰

 

반응형